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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/채용

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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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: 급식재료 납품업체 계약 입찰 공고
등록일 : 2025.11.27
첨부파일 : 입찰서,업체현황,세부단가표.xlsx, 입찰유의서.xlsx

입 찰 공 고

 

 

1. 수요처 : 영덕아산병원

 

2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  1) 공 고 명 : 급식재료 납품업체 선정

   2) 품    목 : 급식재료(쌀, 야채, 생선, 육류, 과일, 공산품 외)

   3) 납품기간 : 2026.01.01 ~ 2027.12.31(2년)

   4) 입 찰 일  : 2025.12.11 ~ 2025.12.11 12:00

   5) 결과통보 : 입찰 마감일 이후 5일이내 낙찰업체 통보

    * 결과 통보는 병원 사정에 의해 연기될 수 있음

 

3. 입찰 참가 자격

   - 관련 법률에 의한 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

   - 이전 본원이 실시한 계약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 질서를 위반한 사실이

     없는 업체

 

4. 입찰 방식 : 지명경쟁입찰(최저단가 총액 입찰)

 

5. 가격 입찰 제출 서류

   1) 입찰서, 업체현황, 세부단가표

      (본원 양식 사용 - 병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화면에서 다운로드)

   2)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및 법인(개인)인감증명서(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

       제출) 1부

      - 모든 입찰 제출 서류는 꼭 1개의 파일로 통합(PDF파일)하여 제출하야

        하며, 파일명은 "입찰공고명-업체명"으로 함(압축파일 불가함)

      - 입찰 서류 수신 e-mail : asan@ydh.or.kr

      - 모든 입찰 서류는 상기 e-mail로 마감기한까지 송신하고, 입찰 담당자

        에게 유선으로 수신 여부 확인

      - 제출된 서류는 반환 불가함

 

6. 낙찰자 결정 방법 : 최저가 낙찰업체 우선 협상

   - 평가 : 입찰서 및 세부단가표에 최저가를 기재한 업체를 우선 협상

               업체로 함

   - 낙찰 업체가 결격사유 및 허위서류 제출이 확인되거나, 낙찰 업체가 계약을 포기하는 

     경우에는 차순위 업체 선정

 

7. 입찰 무효

   -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

   - 입찰 마감시까지 입찰서 및 세부단가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

   - 입찰 공고 및 과업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

   - 입찰서에 날인된 대표자 직인과 사용인감계 직인이 다를 경우

   - 동일인이 마감시한까지 금액이 상이한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

   -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 발견시 계약 후라도 무효로 처리

 

8. 기타사항

   - '세부단가표'에 표시되어 있는 품목 중 한 품목이라도 미취급시 입찰 무효

      처리

   - 대금 지급 조건 : 병원 대금 지급 기준에 따름

   - 보험 가입 필요 : 낙찰 후 계약시 '계약이행보증보험(입찰 총금액의 10%)'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음식물배상책임보험(1인당 1천만원, 1사고당 3억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상)' 가입 필수

   - 입찰 참가전에 입찰에 관련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

      하여야 하며, 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
   - 개인정보보호법 제 26조 및 동법 시행령 제 28조 등 관련 법규 준수

 

 

 ※ 문의 : 영덕아산병원 총무팀 054-730-0152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영양실 054-730-0171  "끝"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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